더러운인형




목차




    속초하면 바다와 산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그리고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설악산도 떠오르는데요. 케이블카를 타면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 외에도 아바이마을이나 영금정 동명항 등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이라서 꼭 맛집만 들를 것이 아니라 맛집 탐방 후에는 이렇게 유명 명소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속초에 안가본지도 꽤 오래 되었는데 오랜만에 한번 놀러 가보고 싶네요.

     

    숯불생선구이 식당 위치

    생선구이는 집에서 해먹을 수는 있지만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고 집안 곳곳에 배어들어서 가능하면 밖에서 먹고싶은 음식입니다. 후라이팬에 굽는 것보단 숯불에 구워야 더 맛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들을 다 고려해 본다면 나가서 맛있는 생선구이집을 찾아가서 먹는것이 제일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숯불이 뭐길래 이 하나 때문에 맛이 이렇게 크게 달라지는 것인지 참 신기할때가 많습니다. 집에서도 냄새나지 않게 맛있게 구워서 먹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숯불생선구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숯불생선구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짬뽕순두부전골 식당 위치

    짬뽕에다가 순두부가 들어간 전골이라니 부드러운 식감과 해산물의 풍미를 다 갖춘 맛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얼큰하게 스트레스를 풀고싶을때 짬뽕을 먹곤 하는데 짬뽕은 특유의 시원한 맛과 매콤함이 있어서 어디서 먹어도 대체로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국물맛은 좋은데 보통은 면이 맛이 별로인 곳들이 상당수 되긴 합니다. 굳이 면이 먹기 싫을 수도 있을때 이 짬뽕순두부전골이 굉장히 좋은 대체제가 될 것 같습니다.

     

     

    ▼ 짬뽕순두부전골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짬뽕순두부전골 식당 위치 확인하기

    홍게찜 대게찜 식당 위치

    홍게? 대게? 같은 종류가 아닌가 싶지만 둘은 엄연히 다르다고 합니다. 홍게 대게 둘다 몸이 빨갛긴 한데 집게발로 구분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붉은색을 띄면 홍게이고 흰색을 띄면 대게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분별하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은 것 같네요. 솔직히 자주 챙겨서 먹는 음식이 아닌지라 둘중 뭐가 더 맛있다고 말은 못하겠네요. 홍게 대게 딱히 구별해서 먹기보단 상황에 맞게 먹으면 되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실지도 궁금하네요.

     

    ▼ 홍게찜 대게찜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홍게찜 대게찜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