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로컬 감성을 최대치로 충족한다는 홍천 맛집들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1++ 등급 한우를 1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그 말이 정말 진짜일지 한번 가서 확인해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막국수와 감자옹심이도 만나본다고 하는데 먹어본 막국수중에 제일 맛있다고 했을 정도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고추장삼겹살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추장 삼겹살은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침에 먹은 한우 생각이 전혀 나질 않을 정도로 맛이라고 하네요.

     

    홍천한우구이 식당 위치

    1++ 등급을 1만원대에 먹을 수 있는 한우라니 솔직히 믿기지 않는 가격대이긴 합니다. 엄청난게 소량만 제공해준다거나 조금만 포장해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만약 그렇게 포장해두고 만원대라고 하는거라면 이건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발 그런것이 아니기를 간절히 빌어봅니다. 물론 맛은 좋아보이긴 하지만 정말로 가성비가 좋을지 실제로 한번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기대 이상의 맛과 가성비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홍천한우구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홍천한우구이 식당 위치 확인하기

    홍천막국수 감자옹심이 식당 위치

    막국수는 메밀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향이 참 좋은 음식입니다. 메밀면은 쫄깃하기 보다는 좀 더 단단한 느낌의 식감이 있는데요. 껍질까지 통째로 사용하는 집에서 먹어보면 식감도 참 독특하고 재미있어서 먹는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감자옹심이는 가끔씩 먹어주면 참 맛있는 음식인데요. 생각보다 모르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 것 같았습니다. 흔하게 접할 수는 없는 음식이다보니 그런 것 같은데 이 기회에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 홍천막국수 감자옹심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홍천막국수 감자옹심이 식당 위치 확인하기

    고추장삼겹살 식당 위치

    고추장삼겹살 이름만 들어도 한국인의 맛이 팍팍 느껴집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할 정도인데 확실히 고추장 양념 때문에 흰쌀밥이 생각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홍천하면 이 고추장삼겹살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태어나서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홍천3미 한우부터 삼겹살까지 뭐 하나 빠지는 음식이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워낙 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엄선해서 방문을 한 곳일테니 한번 믿고 방문해 보도록 해야겠네요.

     

     

    ▼ 고추장삼겹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고추장삼겹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