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어제는 소고기를 먹고 왔는데 이렇게 소고기 생등심 숯불구이가 소개가 되네요. 소고기는 누가 굽느냐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적당히 구워야 소고기는 맛을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는 고기는 핏기없이 익혀야 안전해! 라는 마인드를 갖고 있어서 소고기를 굽는데는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꼭 친구를 데리고 갑니다. 그래도 어제도 맛있게 고기를 먹고 왔다는 사실!ㅎㅎ 소고기도 구워주는 직원분들이 배치되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항상 생각해 봅니다.

     

    소고기 생등심 숯불구이 식당 위치

    역대급 가성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는데 소고기 윗등심, 살치살, 꽃갈비살, 치마살, 진꽃살 등 다양한 부위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정육식당이 정말 많이 부상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내가 원하는 고기를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고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를 먹어볼 수 있으니 이래저래 다 장점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았다면 조금씩 사가서 집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소비자 입장에선 이렇게 선택지가 많다는 것은 매우매우 장점인듯 합니다.

     

     

    ▼ 소고기 생등심 숯불구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소고기 생등심 숯불구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