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뜨거운 역사의 맛을 보여준다는 서대문 밥상 이곳은 익숙하면서도 낯선 곳인데요. 근 현대 문화의 집합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인데요.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독립문이 있는 곳입니다. 삼일절을 맞이해서 찾아간 이곳에서 서경덕 교수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를 누비며 한국을 알리는 분이라고 합니다. 정말 멋진 일을 하고 계시는 분이네요. 이렇게 역사가 깊게 남아있는 곳인만큼 옛날부터 남아있는 식당들이 즐비해 있는 곳이라서 더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가성비 갑 백반집 위치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는 가성비 갑 백반집이 있다고 하는데요. 집밥 그 자체로 가격대가 얼마나 좋은지 조용한 길목이지만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근처에 있는 회사원들은 다 오는 것 같은데요. 세상에서 가장 그리운 맛인 엄마의 밥상을 제대로 먹어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매력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반찬만 해도 집밥 그 자체! 돌산갓김치, 오징어젓갈, 표고버섯볶음, 시금치무침, 구운김, 김칫국 등 싫어할 수 없는 음식들만 있습니다.

     

     

    ▼ 가성비 갑 백반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가성비 갑 백반집 위치 확인하기

    대만 가정식 반반튀김 오향장육 우육면 식당 위치

    3대를 잇고 있는 화교의 손맛을 한국에서 즐겨볼 수 있다니 이토록 매력적인 곳이 서대문에 있었네요. 사람의 몸에서는 역시 이 기름진 음식인 튀김을 바랄때가 있는데요. 크기도 큼직하고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 소리만 들어도 느껴지는데요. 젊은 주인장의 내공이 그대로 담겨있는 맛에 감탄을 연발하는 모습을 보니 당장이라도 가서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고기와 부추로 채운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습니다.

     

     

    ▼ 대만 가정식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대만 가정식 식당 위치 확인하기

    마늘곱창 식당 위치

    하루 30인분 한정 판매 마늘곱창 왜 한정인가 했는데 여기에 들어가는 그 정성이 상당합니다. 매일매일 들여오는 곱창으로 손질을 하는데 그 손질하는 시간이 얼마나 긴지 과정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된다고 합니다. 밑반찬이 순두부에 육회까지 그렇다고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고 합니다. 매일 새로 들여오는 육회인데 서비스로 내주다니 꽤 신선한 방식인 것 같습니다. 대파김치는 입 안을 강타할 정도로 시금하다고 하는데요. 한 달 숙성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수제 마늘곱창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마늘곱창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마늘곱창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