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무한리필 음식점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이는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자들의 얇아진 지갑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 중 하나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질 낮은 재료를 사용하거나, 값싼 수입산 고기를 쓰는 등 꼼수를 부리는 경우도 많다. 때문에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까? 우선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바로 원산지 표시 여부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지, 혹은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는지 반드시 체크하자. 또한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우는 식당보다는 맛이나 서비스 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는 곳을 고르는 것이 좋다.

     

    한식 무한리필 뷔페 위치

    우리 고유의 음식인 한식, 과연 얼마나 건강에 좋을까?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웰빙 열풍에 힘입어 한식 위주의 식단을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한식이 서양음식에 비해 영양학적으로 부족하다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다. 이는 사실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렇지 않다'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지난 2009년 수행한 ‘한식 우수성 구명 및 산업화’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통 한식에는 비타민 A와 C,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김치류와 나물류, 젓갈류 등 발효식품군은 암 예방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육류보다 생선이나 콩 제품 위주로 구성된 식사는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을 낮춰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물론 지방 함량이 높은 갈비구이 같은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 한식 무한리필 뷔페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한식 무한리필 뷔페 위치 확인하기

    간장게장 무한리필 식당 위치

    간장게장, 새우장 등 해산물 장류는 밥 도둑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하지만 건강에는 좋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 때문에 꺼리는 사람도 적지 않다. 실제로 게와 새우 같은 갑각류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고, 식중독균이나 비브리오 패혈증 균에도 쉽게 노출된다. 그렇다면 정말 게장은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렇지 않다’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고하는 성인 1일 나트륨 섭취량은 2000mg인데, 간장게장 한 마리당 평균 나트륨 함량은 약 300mg 수준이다. 이는 식약처 기준치의 10분의 1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꽃게 껍데기에 함유된 키토산 성분은 체내 면역력을 높여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타우린 성분은 피로회복 및 시력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물론 아무리 그래도 과식은 금물이다.

     

     

    ▼ 간장게장 무한리필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간장게장 무한리필 식당 위치 확인하기

    참나무 훈제 바비큐 가게 위치

    바비큐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 우선 고기를 불에 직접 구워 먹음으로써 육류 속 지방 성분이 녹아내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또한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들이 열에 의해 변형되면서 인체에 흡수되기 쉬운 형태로 바뀐다. 이 밖에도 비타민B와 인, 칼륨, 철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돼지고기에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체력 보강에 도움이 된다. 단, 삼겹살처럼 지방 함량이 높은 부위보다는 목살이나 앞다리살 같은 살코기 위주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참나무 훈제 바비큐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참나무 훈제 바비큐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