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경기도 양주는 서울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작은 도시다. 하지만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바로 '양주골 한우' 때문이다. 양주골 한우는 축산농가와 소비자간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생산이력제 실시로 안전성까지 보장하는 명품 브랜드다. 특히 지난해에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한우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양주골 한우는 현재 수도권 일대 유명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앞으로도 양주골 한우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한우숯불불고기 식당 위치

    한우 불고기는 맛도 좋지만, 건강에도 좋다. 우선 한우는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이다. 특히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성장기 어린이에게 매우 좋다. 또한 철분이나 비타민 B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빈혈 예방 및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면역력 증진, 두뇌발달, 노화방지 등 다방면에서 이로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영양만점인 한우로 만든 불고기! 오늘 저녁 메뉴로 어떨까?

     

     

    ▼ 한우숯불불고기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한우숯불불고기 식당 위치 확인하기

    부지깽이&물막국수 식당 위치

    부뚜막 위에 놓인 불쏘시개, ‘부지깽이’는 아궁이에 불을 땔 때 사용하는 막대기다. 그런데 이 부지깽이는 단순히 불을 지피는 도구에서 그치지 않는다. 예로부터 부뚜막에는 잡귀와 액운을 막아주는 조왕신이 있다고 믿었다. 때문에 집 안에 나쁜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일 아침마다 물을 떠놓고 빌곤 했다. 이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부지깽이였다. 부지깽이로 불씨를 살려야 비로소 집안 곳곳에 온기가 퍼지기 때문이다. 즉, 부지깽이는 단순한 불쏘시개가 아닌 가정의 평화를 지켜주는 수호신이었던 셈이다.

     

     

    ▼ 부지꺵이&물막국수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부지깽이&물막국수 식당 위치 확인하기

    짜박두부 식당 위치

    짜박두부는 두부조림과는 달리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음식이다. 일반적으로 찌개용 두부로 요리하며, 고춧가루와 다진 마늘 등 갖은 양념을 넣고 졸인다. 이 요리는 강원도 강릉에서 유래됐다. 과거에는 순두부찌개처럼 냄비에 끓여 먹는 방식이었지만, 최근에는 뚝배기에 담아내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짜박’이라는 단어는 자박자박하다는 뜻의 방언인데, 이를 통해 조리법을 유추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국물이 거의 없는 상태로 졸여낸다는 의미다.

     

     

    ▼ 짜박두부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짜박두부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