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순천시에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순천특산물’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홍보하고 있다. 순천만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수축산물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다. 특히 매실, 단감, 오이, 미나리 등 신선 농산물뿐만 아니라 고들빼기김치, 갓김치, 매실엑기스 등 가공식품도 판매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한다.

     

    돼지생갈비 30년 노포 & 다슬기 손수제비 식당 위치

    돼지고기 중에서도 생갈비는 삼겹살이나 목살 등과는 달리 지방질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건강에 좋다. 특히 비타민 B1, B2와 인, 칼륨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돼지고기는 육질이 연하고 소화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노인 및 환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처럼 맛도 좋고 영양가도 높은 돼지생갈비지만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기 때문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유통단계 축소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들이 늘고 있으니 가족 외식 메뉴로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 돼지생갈비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돼지생갈비 식당 위치 확인하기

    선암사 맛집 65년 노포 산채정식 식당 위치

    산나물은 특유의 향과 맛, 그리고 풍부한 영양소로 예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봄철에는 춘곤증이나 피로감 등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나물들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두릅, 달래, 냉이, 취나물, 씀바귀 등이 있다. 이 중에서도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냉이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A와 C, 칼슘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향상 및 피로회복에 좋다. 또한 소화기관에도 좋아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다만 너무 오래 삶으면 색이 변해 식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살짝 데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봄나물들을 섭취하면 신진대사 촉진 및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된다.

     

     

    ▼ 산채정식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산채정식 식당 위치 확인하기

    병어조림 & 맛조개무침 식당 위치

    병어는 농어목 병어과의 바닷물고기로, 크기가 30cm 정도인 소형 어종이다. 맛이 담백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생선이기도 하다. 특히 살이 연하고 지방질이 적어 소화가 잘 되므로 어린이와 노인에게 좋다. 또한 비타민 B1, B2 등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에게도 매우 좋은 식품이다. 이밖에도 단백질 함량이 높고 아미노산 중에서도 글루탐산이 많아 감칠맛이 난다. 단, 산란기인 6~8월에는 내장에 유독 성분이 있으므로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 병어조림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병어조림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