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돼지고기에는 지방, 단백질, 비타민B1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삼겹살 부위는 맛도 좋지만 몸속 미세먼지와 중금속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돼지기름 속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동맥경화 및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영양만점인 돼지고기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신선한 고기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선홍빛 살코기와 하얀 지방이 선명하게 줄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 탄력 없이 흐물흐물하거나 시큼한 냄새가 나는 것은 피해야 한다. 보관할 때는 랩이나 비닐봉지로 밀봉하고 냉장고에서 1~2일 정도 숙성시키면 육질이 부드러워진다. 조리하기 전 흐르는 물에 여러 번 씻어주면 특유의 누린내를 제거할 수 있다.

     

    미국식 바비큐 식당 위치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인 바비큐. 하지만 한국 사람들이 생각하는 바비큐와 미국인들의 바비큐는 조금 다르다.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 우선, 고기 부위부터 다르다.

     

    한국에서는 주로 삼겹살이나 목살 등 지방이 많은 부위를 선호하지만, 미국에서는 돼지 어깨살처럼 살코기가 많은 부위를 즐겨 먹는다. 또한 양념도 다르다. 한국에서는 간장 베이스로 한 소스를 사용한다면, 미국에서는 소금과 후추만을 이용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차이점이 있지만, 이 두 가지 요소만으로도 충분히 미국식 바비큐와 한국식 바비큐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 미국식 바비큐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미국식 바비큐 식당 위치 확인하기

    족발 공장 위치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 성분은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또한 모유 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좋다.

     

    이외에도 돼지고기에는 메타오닌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있는데, 이는 간을 강하게 만들어 알코올 해독과 숙취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납·수은 등의 중금속 중독과 규폐병(광산 등에서 규산이 많이 들어있는 먼지에 노출되어 생기는 폐질환)이 걸렸을 때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 족발 공장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족발 공장 위치 확인하기

    가마솥 삼겹살 목살 고깃집 위치

    삼겹살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기다. 회식자리에서 소주와 함께 먹는 삼겹살은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최근에는 웰빙 바람이 불면서 육류 섭취를 자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돼지고기는 오히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기 때문이다.

     

    우선 돼지고기에는 비타민 B1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에 좋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관 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주고 혈류를 왕성하게 해준다. 게다가 필수아미노산도 다량 함유돼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매우 유익하다. 특히 중금속 해독작용, 노폐물 배출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슈퍼푸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족발 공장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가마솥 삼겹살 고깃집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