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인천을 찾은 스페셜 게스트 경제방송의 주인공들인 김동환 경제전문가와 정영진 방송인이 함께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간판 스타부터 대선후보까지 출연하여 함께하는 대세 방송인들이라고 하는데요. 김동환 경제전문가는 몇번 티비에서 본적은 있지만 정영진 방송인은 처음보기 때문에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함께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한번 구경이라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51년 전통의 잡탕전골 식당 위치

    독특한 스타일의 요리로 각종 해산물이 다 들어가기 때문에 잡탕전골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는 것 같습니다. 전골집임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거의 백반집 못지않은 수준으로 잘 나오는데 상당히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인천의 명동을 휘어잡은 맛이라고 하는데요 잡탕전골에 들어 가는 것만 한우곱창 소고기목심 당면 두부 달걀 콩나물 등 정말 다양한 갖은 산해진미를 다 맛볼 수 있는 요리입니다.

     

    화룡정점으로 산낙지를 통째로 투하 하는데 이런 광경을 처음 보는 분들은 조금 충격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야들야들하게 익혀진 낙지의 맛은 자동으로 감탄이 나온다고 합니다.

     

     

     

    ▼ 잡탕전골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잡탕전골 식당 위치 확인하기

    자연산 해산물 횟집 위치

    병어회, 밴댕이회, 소라, 갑오징어숙회, 대하구이, 민어전, 반건조 우럭구이, 병어조림 등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멈추지 않는 한상이 나오는 이곳은 해산물 오마카세가 따로 없습니다. 서울에선 하나 하나가 다 메인 요리로 상당한 값을 지불하고 먹어야 하는 것들인데 이곳에선 그저 반찬으로 나올 정도로 푸짐하게 한상을 내어 준다고 합니다. 살살 녹는 병어조림은 특히 제 취향인데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 자연산 해산물 횟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자연산 해산물 횟집 위치 확인하기

    단돈 16000원 치마살 안창살 식당 위치

    부평을 주름잡은 고깃집이 있다고 하는데 이곳은 단돈 16000원이면 치마살과 안창살을 맛볼 수 있는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는 분위기의 이 식당은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정겨운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안창살 삼겹살 생고기 육회 4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어떤 고기든 저는 솔직히 빠짐없이 좋아하는 고기들입니다. 부평에서 고깃집만 35년을 운영해오고 있다고 하는데 육사시미 소생고기는 어마어마한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 치마살&안창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치마살&안창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