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이 날 평택을 뜨겁게 달군 배우가 있었으니 신 스틸러 배우 이채영 씨와 함께 한다고 한다. 반전 매력 가득한 모습을 아낌 없이 보여준다고 하는데 그에 못지 않게 음식 하나하나도 전부 매력적이라고 한다. 너무나도 기대가 되지 않는가 글로벌한 맛남 평택 in 미국 퓨전 한식부터 시작해본다고 한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곳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맛이 어떨지 너무나도 기대가 된다.

     

    39년 전통 퓨전 한식 스테이크 부대찌개 식당 위치

    부대찌개에는 햄, 소시지, 라면사리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이처럼 많은 재료가 들어가는 만큼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부대찌개는 건강에 그리 좋지 않다. 나트륨 함량이 높아 고혈압이나 당뇨 환자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대찌개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특유의 중독성 때문이다. 한번 맛보면 계속해서 먹고 싶은 충동이 든다. 실제로 한 조사기관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8명이 ‘1주일에 1회 이상 부대찌개를 먹는다’고 답했다. 그렇다면 부대찌개 속 어떤 성분이 이토록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것일까? 정답은 글루탐산나트륨(MSG)이다. MSG는 감칠맛을 내는 물질로 적은 양으로도 음식의 풍미를 살려준다. 문제는 과다 섭취 시 뇌신경세포를 손상시켜 두통, 메스꺼움, 호흡곤란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평소 짠 음식을 즐겨 먹는 사람이라면 가급적 부대찌개를 멀리하는 것이 좋다.

     

     

    ▼ 39년 전통 퓨전 한식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39년 전통 퓨전 한식집 위치 확인하기

    100년 전통 볶음밥 가지튀김 중국집 위치

    가지에는 항암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암세포 억제율이 80%로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폴리페놀이라는 성분도 함께 들어있어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가지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비타민 함유량이 높아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 특히 열을 내려주는 성질이 있어 여름철 더위를 먹었을 때 섭취하면 좋고, 차가운 성질 덕분에 염증 치료에도 탁월하다. 

     

     

    ▼ 100년 전통 중국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100년 전통 중국집 위치 확인하기

    조개 8종 구이 즉석낙지볶음 식당 위치

    조개에는 타우린, 글리코겐, 아미노산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중 타우린은 피로회복제의 주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 외에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병 예방 및 치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력 회복이나 근육 증강, 신경세포 활성화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조개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맛이 좋다는 점일 것이다. 특히 가리비와 키조개 관자 부위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 조개 8종 구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조개 8종 구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