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최고의 언금술사라고 불리우는 황수경 MC와 함께 서대문구, 이대, 신촌에서 몸에 좋고 맛있는 맛집들을 둘러본다고 합니다. 1년 만에 대박! E여대 맛집을 찾아가본다고 하는데 이제 막 생겨난 신흥 강자부터 맛있는 고기까지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연잎밥정식, 부추전, 낙지찜, 홍합탕, 프리미엄삼겹살까지 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깔끔한 음식들이 소개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가 되는 맛들입니다. 시작부터 웨이팅은 필수인 곳이 소개가 된다고 하는데 밥 시간때에는 먹기가 정말 힘들 것 같은 곳이라고 하는데 몸에 좋지만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은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음식인가 봅니다.

     

    서대문구 연잎정식 식당 위치

    1년 만에 대박이 났다는 E여대 맛집이라는 이곳은 연잎정식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반찬만 13종이 나오는 푸짐함을 보여주는 곳인데 연근과 유자의 조합이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연근무침 하나만 보고도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은 정도인데요. 상식을 깨버리는 정말 색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메인은 연잎밥이겠지만 부가적으로 함께 나오는 반찬들은 하나하나가 정말 메인 음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맛이 좋다고 합니다.

     

     

    ▼ 연잎정식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연잎정식 식당 위치 확인하기

    신촌 홍합탕&부추전&낙지찜 식당 위치

    28년 손맛 담긴 낙지찜을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신촌 터줗대감 노포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한 식당을 유지해올 수 있는 것은 정말 보통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은 정말 오랫동안 꾸준하게 유지해온 것이 참 대단한 곳인 것 같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홍합탕, 부추전까지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탱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낙지 맛의 비결은 보통 산낙지라고 하는데 이곳은 수족관을 차려놓지 않고 매일매일 낙지를 들여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중국산 낙지라고 털털하게 말씀해 주시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신 것 같습니다. 산낙지를 사용하는 곳에 전혀 뒤지지 않는 맛있는 맛을 요리 솜씨 하나로 극복한 곳인 것 같습니다.

     

     

    ▼ 낙지찜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낙지찜 식당 위치 확인하기

    신촌 뼈삼겹살 식당 위치

    신촌 골목 고기 노포라는 2분 타이머 삼겹살의 정체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뼈삼겹살이 정말 매력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고기 자체도 워낙 신경을 써서 숙성 시키고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맛은 보장을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삼겹살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곳이 이 곳인 것 같습니다. 허영만 선생님의 만화에서 삼겹살 전쟁편에서도 이 곳을 소개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말을 할 정도인 곳이니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뼈삼겹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뼈삼겹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