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요즘에는 천연모를 사용한 가발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다. 우선 기존의 모발과 비슷한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관에서 봤을 때 전혀 어색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스타일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한다. 탈모인들을 위한 가발은 정말 날로날로 크게 발전해 나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천연모를 구하는 것도 만만치 않을텐데 만드는 과정은 또 어떨지 상상이 가질 않는다.

     

    인모 가모 가발 업체 위치

    인모는 측 전연가발을 뜻하는데 실제 인간의 머리카락으로 제작된 가발로써 여러가지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한다. 자연스러움이 우선 가장 큰 장점인데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모발과 비교했을 때 더욱 자연스러운 질감과 광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확실히 자연적으로 나는 인간의 모발과 인공 모발은 같아질래야 같아질 수 없는 분야인가보다. 하지만 그만큼 천연 모발을 구하기란 쉽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 된다.

     

    그리고 스타일링 유연성도 뛰어나 염색, 드라이, 펌 등  다양한 스타일을 부담 없이 어색하지 않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장점도 갖고 있다. 거기에다가 내구성도 좋아 장기적으로 긴 수명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울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오히려 경제적이기도 하다고 한다.

     

     

    ▼ 가발 업체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가발 업체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