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영종도란, 그 이름만으로도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단어이다. 그러나 영종도란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다. 영종도란은 조선시대에 이승만이 일으킨 반란으로, 1946년 2월 25일부터 4월 3일까지 지속되었다. 이승만은 조선총독부 경찰대를 이용하여 조선인들을 탄압하고, 그에 대한 반발로 인해 영종도란이 일어난 것이다. 이승만은 미국군의 개입으로 반란을 진압하였고, 이후 조선총독부를 폐지하고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수립하게 된다.

     

    그러나 이승만이 대통령으로 취임하면서 또 다시 권력을 독점하게 되는데, 이것이 뒤이어 일어날 4.19 혁명의 원인이 되었다. 영종도란은 조선인들의 민주주의적인 열망을 담은 사건으로, 한국사의 중요한 사건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호텔 출신 셰프 찻집 위치

    꽃차는 차나무의 어린잎을 따서 만든 녹차와 달리, 식물의 뿌리·줄기·열매·꽃 등을 이용해 만든다. 따라서 종류도 다양하고 맛과 향도 천차만별이다. 만드는 방법 또한 여러 가지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말린 꽃잎이나 잎을 뜨거운 물에 우려 마시는 것이다. 이때 물의 온도는 60~70°C 정도가 적당하다. 낮은 온도에서 우릴 경우에는 쓴맛이 강해지기 때문이다. 반면 높은 온도에서 우릴 경우에는 색이 탁해지고 떫은맛이 난다. 이처럼 같은 꽃차라도 어떤 온도로 우렸느냐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진다. 또 건조 방식에 따라서도 차이가 생긴다. 예를 들어 장미꽃차나 국화꽃차는 열로 말리는 ‘열풍건조’ 방식보다는 자연 상태에서 그대로 말리는 ‘자연건조’ 방식으로 만들었을 때 고유의 풍미가 살아난다. 이외에도 덖거나 찌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꽃차를 만들 수 있다.

     

     

    ▼ 찻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찻집 위치 확인하기

    낙지전골 식당 위치

    낙지는 매우 낮은 칼로리로,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낙지는 철분, 아연, 비타민 B12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매우 좋다. 특히 철분은 빈혈 예방에, 아연은 면역력 강화에, 비타민 B12는 뇌 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낙지는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낙지에는 피부에 유익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낙지는 다이어트에도 좋다. 낙지는 낮은 칼로리로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낙지는 매우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매일 조금씩 먹으면 건강에 매우 좋다.

     

     

    ▼ 낙지전골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낙지전골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