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줄서는식당 39회 방송에서는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갈릭 크림 치즈 베이글 메뉴와 바비큐 소금치킨 가게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SNS 속 쏟아지는 핫플레이스 중 진짜를 찾아내기 위해서 발품팔고 있다고 하는 곳인데 저도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베이글 빵집 위치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빵만한게 없습니다. 맛도 좋고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엔 프렌차이즈 빵집 뿐만 아니라 개인 베이커리 카페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SNS에서도 핫한 곳들은 손님들로 북적이게 됩니다. 나 또한 동네 근처 맛있는 베이커리에 자주 가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한가지 의문점이 생기게 됩니다. 바로 베이글이라는 빵입니다. 사람들은 왜 굳이 딱딱한 바게트나 식빵 대신 부드러운 베이글을 선호하는 걸까요? 단순히 맛있어서 일지도 궁금합니다.

     

    뉴욕타임스 선정 세계 최고의 빵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미국식 전통 빵인 베이글입니다. 밀가루, 이스트, 물만으로 반죽하여 끓는 물에 데친 후 구워낸 단순한 조리법이지만 특유의 쫄깃한 식감 덕분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보통 크림치즈나 연어 같은 재료를 얹어 샌드위치처럼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조합 덕에 더욱 사랑받는 듯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아침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아 전문 베이커리 카페도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이토록 매력적인 베이글 속 숨겨진 이야기들은 무엇일까요.

     

    ▼ 베이글 빵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베이글 빵집 위치 확인하기

    바비큐 소금치킨 가게 위치

    겨울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눈, 크리스마스, 스키장 등등.. 하지만 내가 떠올리는 한 가지는 바로 캠핑입니다. 텐트 안에서 오순도순 모여앉아 고기도 구워먹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했던 추억들이 떠오릅니다. 한국에서는 고기를 구워 먹는 문화가 자리 잡고 있는데 보통 삼겹살 혹은 소고기를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야외에서 불을 피워놓고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나는 주로 캠핑장 같은 곳을 찾아다니며 바베큐를 즐기곤 합니다. 내가 다니는 캠핑장들은 모두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거리도 가깝고 시설도 좋아 나처럼 추위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무엇보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비큐 소금치킨은 조금 특이한 스타일인데 참 궁금하네요.

     

    ▼ 바비큐 소금치킨 가게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바비큐 소금치킨 가게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