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1회 방송 청담 도산공원 도넛 도너츠 디저트카페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도넛 하나를 먹기 위해서 웨이팅 시간만 무려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한 디저트 카페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트렌디함의 끝판왕 프리미엄 도넛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곳이라고 합니다. 차별화된 맛 그리고 디자인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곳으로 쫄깃한 식감과 빵 속 가득한 크림 때문에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힙포라고 합니다. 줄을 서더라도 먹고 싶은 매력적인 곳이라고 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디저트에는 좀 약한 편이라서 맛있게 먹을 수는 있지만 1시간이나 기다려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매력적인지 궁금해서라도 한 번 먹어보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디저트 카페에서 웨이팅이 있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발렛비용을 받고 발렛도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때는 정말 엄청난 인기를 몰았던 곳이라고 하는데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미리 생각을 해두고 가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카페 노티드 청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연락처 : 0507-1426-9399

     

    이미지 출처 : 줄 서는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