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요즘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음식도 사 먹는 문화가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해먹자니 재료값이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배달음식을 먹자니 건강상 문제가 될 수도 있어 꺼려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생겨난 가게가 바로 반찬가게가 딱 적합한데요. 매일매일 새로운 메뉴 구성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반찬가게들은 인기가 많습니다.  그에따라 혼밥족이라는 단어가 생겨나기도 했습니다 좀 오래 되긴 했지만 저도 가끔 집에서 밥을 먹을 때면 배달음식을 시켜 먹거나 편의점 도시락을 먹곤 합니다. 하지만 매번 사 먹기엔 가격도 부담되고 건강에도 좋지 않을 것 같아 간단하게라도 요리를 해먹으려 노력중이지만 끼니를 대충 때우거나 인스턴트로 해결하곤 하는데 그러다 보면 영양 불균형 상태가 되기 십상입니다. 그러니 귀찮더라도 조금만 더 신경 써서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반찬가게를 잘 활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치킨 좋아하시나요? 한국인들의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매번 똑같은 양념치킨만 먹다 보면 질릴 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럴 때면 가끔 옛날 통닭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런 맛이요. 오늘은 서울에서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 생방송을 통해 소개한다고 하니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추억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텐데요.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어렸을 적 부모님 손잡고 갔던 국수집이라던가 초등학교 때 소풍 가서 먹었던 김밥 같은 사소한 음식도 내게는 모두 추억거리 입니다. 물론 요즘이야 세상이 좋아져서 먹을 것이 없어서 못 먹는 시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그런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가보기 좋은 추억의 옛날 국수도 소개한다고 합니다. 함께 오늘 소개 된 곳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반찬 가게 위치

    요즘 현대인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 중 하나로는 바로 혼밥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추세로 보입니다. 실제로 한 조사기관에서는 국내 성인 10명 중 7명이 혼밥족이라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었는데요.

     

    요즘 집에서 밥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사먹는것도 질리고 매번 배달음식을 시켜먹기엔 금전적 부담이 크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요리를 하자니 재료값이며 뒷정리며 여간 귀찮은게 아닌데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인스턴트 식품 혹은 반조리식품 입니다. 하지만 혼자사는 자취생들은 냉장고 크기가 크지 않아 대량구매하기 어렵기도 하고 또한 유통기한 내에 먹지 못해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 때 이용하기 좋은게 바로 반찬가게이지 않을까 싶네요.

     

    ▼ 청년 반찬가게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청년 반찬가게 위치 확인하기

    장작구이 통닭 가게 위치

    우리나라 사람들은 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어린아이부터 노인분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엔 밖에서 사먹기보단 집에서 따뜻한 바람을 쐬며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다. 어제도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며 야식으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특히 장작구이 통닭은 추억이 서려있는 맛이기 때문에 가끔씩 직접 찾아서 먹기도 하고 시켜서 먹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되는 곳은 TOP5의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 장장구이 통닭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장작구이 통닭집 위치 확인하기

    추억의 옛날 국수 가게 위치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독 국수를 좋아한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등등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물론 저도 국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국수를 파는 가게가 있어 종종 찾곤 합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엔 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멸치국수 한 그릇이면 몸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으신가요?  어릴적 먹던 그런 옛날국수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면 가끔씩 들러 그 추억이 회상할 수 있는 곳이 참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옛날국수 가게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옛날국수 가게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