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회 방송 원기 되찾아줄 전가복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회가 시작되었는데요 1교시로 영탁의 야외학습으로 들른 식당에서는 그 동안 힘들었던 체력과 원기를 되찾아줄 전가복을 맛보았다고 하는데요. 비주얼만 봐도 바로 체력 보충이 될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였는데요. 전복 누룽지탕 저도 꼭 한 번 먹으러 가보고 싶어서 위치를 저장해두고 시간날 때 들러볼 생각입니다. 위치는 아쉽지만 부산이라서 여름에 바닷가에 놀러 갈 일이 생겼을 때 들러보도록 해야할 것 같은데요. 이정도 비주얼에 구성이면 안 들러볼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위치만 가까웠으면 지금 당장이라도 가서 먹었을 것 같네요.

     

    고급스러운 중식당으로 단체석도 당연히 가능하고 특히 주차가 150대나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을 타고 들르게 되면 굉장히 편리한 주차가 가능할 것 같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가까이에 계시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면 괜찮으실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유니짜장이나 해물짬뽕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홍유단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34

    연락처 : 051-808-4001

     

    이미지 출처 : 신랑수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