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9회 방송 뜨끈하게 한 그릇 냄새 없는 청국장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냄새가 없는 청국장이라고 하니 저는 믿을 수가 없었는데요. 어떻게 이런 청국장이 있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오늘 방송을 꼭 챙겨 볼 생각입니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를 통해서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어느정도 냄새는 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은 떨쳐낼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굉장히 청국장 매니아이기도 한데 그 어느 곳에서도 옷에 냄새가 베지 않았던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정말 이런 청국장이 있다면 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될 것 같은데요. 위치는 그렇게 부담스럽게 먼 곳은 아니니 한 번 들러볼만할 것 같습니다.

     

    직접 가서 먹어보고 판단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기 때문에 다음주 쯤에 한 번 들러보도록 해야겠네요. 비주얼만 봤을때는 진한 향이 팍팍 풍길 것 같으며 고소한 맛이 물씬 느껴질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게 만드는데요. 근처에 스키장도 있으니 겸사겸사 스키도 타고 뜨끈하게 청국장으로 몸도 녹이고 배도 채우고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쇠뫼기

    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3

    연락처 : 031-767-985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