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8회 방송 거부할 수 없는 맛 묵은지 생고기찜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는 한 식당에서는 묵은지 생고기찜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곳에는 전설의 맛이 찾아가 보았다고 하는데 묵은지를 못 먹어 본지도 꽤 되어서 그냥 이미지를 보자마자 아 이건 먹으러 가야해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마침 위치도 용산이긴 하지만 서울이기도 하고 들러보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 나중에라도 꼭 들러볼 생각입니다. 요즘 그래픽카드 가격이 날뛰면서 용산에 갈 일이 없어지긴 했는데 안정세를 찾기 시작하면 바로 달려가도록 해야겠죠. 그 때 겸사겸사 묵은지 생고기찜도 먹고 오면 될 듯 합니다.

     

    이곳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묵은지를 정말 어떠한 찜을 해서 먹어도 참 맛있는 먹거리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 때문에 고기의 잡내는 잡아주고 식감을 좋게 해주며 느끼하지 않은 적당한 맛을 내주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에는 빠질 수 없는 식재료인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배가 고플 정도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금강산식당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303

    연락처 : 02-713-665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