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1회 방송 육질의 정수를 말하다 묵은지 닭볶음탕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에서 만나보는 묵은지 닭볶음탕 식당을 들러보았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른 방송에서도 나와서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보양식으로 유명한 곳인 것 같습니다. 필레약수물을 사용하여 닭과 오리를 삶아내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으며 닭은 직접 방목하여 키우고 있어 스트레스를 거의 받지 않고 자라는 토종닭이라고 합니다. 그 날 잡는 닭을 직접 잡아서 손질하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이고 쫄깃한 식감이 더해지는 닭백숙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2022년을 시작하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많기 찾게 되었는데 이렇게 묵은지 닭볶음탕을 보고 있으니 매콤함과 알싸한 맛이 물씬 날 것 같아 꼭 먹으러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강원도 양양이면 놀러 갈 때가 아니면 가 볼 일이 거의 없는 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근처에 그나마 가까움 스키장들이 있기 때문에 겸사겸사 한 번 들러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거리가 1시간은 가야하는 거리이긴 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이동하는 시간 치고는 짧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벌써부터 맛이 기대가 되는데 근처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범골토종닭

    주소 : 강원 양양군 서면 설악로 2073-33

    연락처 : 033-672-12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