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0회 방송 겨울 동해의 맛 영덕 대게 식당 위치 촬영장소 어디?

     

    경북 영덕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 식당에서는 영덕 대게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이곳에는 김PD가 떴다에서 취재를 해보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대게가 한창 맛있는 제철이기도 합니다. 빨간 대게를 보고 있으면 저걸 어떻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요. ㅏ요즘에는 대체로 다 살이 푸짐하게 올라있어서 어떤 대게를 먹더라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한 사람당 한 3-4kg은 먹으실테니까 넉넉하게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막상 영덕에 가게 되면 너무 많은 식당 때문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솔직히! 어디를 가도 크게 상관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다 비슷한 곳에서 들여오는 대게일테니까요.

     

    하지만 서비스와 삶는 방식 같은 것으로 큰 차이를 보일텐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매력을 느낄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나중에 영덕에 놀러갈 일이 생기면 꼭 가서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겨울이 끝나기 전에 가야 할텐데 시원하게 오는 눈이 좀 사그라들길 바래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태백호

    주소 : 경북 영덕군 축산면 축상항3길 17

    연락처 : 010-3518-197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