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7회 방송 모둠보양수육전골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택배 주문 어디?

     

    아산에 위치하고 있는 모둠보양수육전골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으라차차 인생역전이 이 맛집을 찾아가 보았다고 합니다. 몸이 허한 분들에게 정말 많이 추천이 되고 있는 음식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수육은 특히나 몸에 흡수가 정말 빠르기 때문에 더욱 몸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고기를 먹으면 힘이 나는 것을 느낀적이 많기도 하구요. 이곳에서는 소머리수육, 꼬리곰탕, 도가니탕, 우족곰탕, 소머리곰탕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꼭 모듬보양수육전골이 아니더라도 다는 음식들을 드셔보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콜라겐도 풍부하고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좋은 음식인 만큼 꼭 몸보신 겸 먹어보고 싶은데요. 충남이라는 위치가 좀 아쉬운 점이기도 하네요. 30년 전통의 곰탕 전문점으로 가마솥에 곰탕을 오랜 시간동안 우려내고 매일 직접 담근 김치와 석박지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너무 먹어보고 싶은 조합들인데 겨울이 가기 전에 먹어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고려옥

    주소 : 충남 아산시 청운로 163

    연락처 : 041-545-625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