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0회 방송 순간이동 서울 도심 속 태국의 등장 태국 음식점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서울 종로구에서는 태국 음식점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리얼맛집이 찾아가 그 맛들을 즐기고 왔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국내에서 해외의 모든 음식들을 다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굳이 해외 여행을 가지 않아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음식만 맛보기 위해서라면요. 하지만 각종 다양한 문화나 랜드마크 전통을 즐기기 위한 분들은 직접 현지에 찾아 가시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현지에서 먹는 음식이 기분으로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도 상황인 만큼 국내에서 최대한 놀거리를 즐겨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캠핑같은 활동이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이제는 현지 음식점 또한 해외에서 느끼던 것을 도심 한복판에서도 맛보고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 또한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 태국, 일본, 러시아 등등 다양한 음식들을 서울에서 못 찾아보는게 오히려 힘들 정도가 되었습니다. 태국 음식점도 참 많기는 하나 다양하게 들러서 먹어보는 것도 큰 재미이고 의미가 있는 일이겠죠. 위치도 가깝고 하니 한 번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밀림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신6나길 17-6

    연락처 : 070-4120-20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