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1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0회 방송 돈특수 최고 식감 맛전쟁 꼬들살 도래창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수요맛전에서는 꼬들살과 도래창 두가지 메뉴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한 곳은 서울 강서구 한 곳은 경기 수원시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둘 다 독특한 메뉴인지라 필요에 맞게 고르면 좋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먹어보고 싶은데 둘의 거리가 완전 반대라서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씩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숯불꼬들살, 매운철판꼬들살 등 돼지특수부위 덜미살에 72시간을 숙성한 매콤한 양념을 입혀 숯불어 구워낸 꼬들살이 맛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 꼭 들러보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도래창은 처음 들어본 부위인데요. 한 번 맛보신 분들은 쉽게 빠져나오지 못할 만큼의 매력을 갖고 있는 부위라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보는 비주얼에 놀라실 수도 있는데요. 외계 생물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먹기 전까지는 먹기 싫을 정도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만나보기 힘든 희귀한 부위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특수부위라고 하지만 정말 남김없이 다 먹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광선집

    주소 :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49

    연락처 : 02-2602-0608

     

    업체명 : 도래홍막창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05번길 16-4

    연락처 : 031-278-26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