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12회 방송 네 가지 메뉴가 무한리필 놀라운 가격 19800원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한 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가성비 있게 먹으려는 것은 당연한 심리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은데 맛까지 겸비한 곳을 찾기란 정말 쉽지만은 않은데요. 오늘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이 어려운 걸 찾아냈다고 합니다. 고양시에 자리를 잡고 있는 이 식당에서는 신선한 활어회, 생연어회, 회무침, 삼겹살, 샤브샤브 이 모든게 19800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2만 원이 넘지도 않는데 구성은 훌쩍 뛰어넘는 메뉴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싼 것이 비지떡이란 말을 다 옛말! 최상급 활어만을 취급하여 직접 회를 떠 손님에게 내놓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만나봤던 무한리필을 모두 통틀어 정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위치가 좀 멀어서 그렇지 이정도 가성비면 충분히 먹으러 가볼만 한 곳인 것 같은데요. 근처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런 곳이 가까이에 있으시니 참으로 부러울 뿐입니다. 단품으로만 먹어도 저희 동네에선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네가지가 넘는 음식을 이렇게 좋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다니 꼭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실제로 먹어봤을때 맛만 괜찮다면 종종 들러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바다에 빠진 돼지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446번길 8-14

    연락처 : 0507-0094-056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