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04회 방송 매일 완판! 부부를 살린 짜장면 4천원 4000원 짜장면 중국집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충남 홍성에 위치하고 있는 한 중국집에서는 단 돈 4천원 짜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도 이 중국집 만큼은 사람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성비도 좋은데 거기에 맛까지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단골도 많고 사람들이 더 많이 붐빈다고 하는데요. 채소와 구수한 춘장을 듬뿍 담아주고 센 불에 확 볶아내 감칠맛이 장난 아니라고 하는데요. 면발 또한 쫄깃하고 탱탱하다고 합니다. 평범한 짜장면 같아 보이지만 이 안에는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황금비율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게 된 이유는 20여 년 전 영태 씨에게 일어난 교통사고 때문이라고 합니다.

     

    빵집을 운영하면서 오순도순 살았던 부부지만 어느날 갑자기 사고가 나고 기적적으로 살아남았지만 오니쪽 몸에 마비가 와버렸다고 하는데요. 생계가 막막해지자 영태 씨는 어릴 적 배웠던 짜장면 만드는 기술을 이용했다고 생각했고 지팡이를 짚고 짜장 소스를 볶고 서빙까지 했는데 손님이 몰리자 급한 마음에 지팡이를 놓게 됐다고 합니다. 정말 기적적인 일이었다고 하는데요. 몰려드는 손님 덕에 다리를 움직일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좋은 마음과 열정이 손님도 불러 일으키고 몸까지 좋게 만들어 줬으니 참으로 고마운 짜장면일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명성각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홍성천길 242

    연락처 : 041-631-967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