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2회 방송 마음으로 전하는 행복 32년 옛날 찐빵 가게 위치 촬영장소 연락처 어디?

     

    충북 청주시에 가면 32년 옛날 찐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으로 인생 분식이 찾아가 보았다고 합니다. 오랜 경력을 갖고 한 곳에서 오래 있는 가게들을 만나보면 오랫동안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맛이 좋고 단골도 많고 손님도 많기 때문에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찐빵은 겨울철에 빼 놓을 수 없는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길을 가다가 연기가 모락모락 나는 비주얼을 보면 자연스럽게 결제를 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호떡, 군고구마, 붕어빵 같이 다양한 겨울 먹거리들이 있는데 오늘은 찐빵을 보니 찐빵이 너무 먹고싶네요.

     

    32년 경력을 갖고 있는 찐빵이라면 남다른 비법이 들어가 있는 팥의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디에서 가져온 찐빵이 아니라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더 의미있고 맛이 깊을 것 같습니다. 청주가 가까운 곳은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들러볼 일이 있으면 한 번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날씨가 추울 때 가봐야 할텐데 조금 빨리 계획을 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또또만두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쇠내로 102

    연락처 : 043-223-53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