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1회 방송 통영 바다 서호전통시장 돌장어시락국 식당 위치 촬영장소 연락처 메뉴 가격 어디?

     

    경남 통영 바다를 한 자리에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서호전통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이곳에서는 돌장어시락국 메뉴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돌장어는 이곳의 지역 주민들은 주로 국으로 끓여서 먹는다고 하는데요. 시래기와 콩나물 그리고 잘 짖이겨져 있는 돌장어가 듬뿍 들어가 있어 이 돌장어시락국 한그릇이면 보양식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추어탕 같은 느낌이라고 하는데 혹시라도 미꾸라지 처럼 살이 보이는 경우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통영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식당인 것 같은데요. 구이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식당들이 또 얼마나 많을지 벌써부터 막 들뜬 기분은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날씨가 좀 선선할 때 날잡고 다녀오도록 해야겠습니다. 겨울 바다도 좀 느껴보고 일석이조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새터시장맛집

    주소 : 경남 통영시 새터길 12-15

    연락처 : 055-646-326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