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2회 방송 서울 최고의 굴짬뽕 TOP5 식당 위치 촬영지 연락처 어디?

     

    서울 은평구에 가면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최고의 굴짬뽕 식당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원래 산둥식 짜장면으로 인기를 탔던 곳으로 알고 있지만 겨울철에는 또 굴짬뽕 만큼 맛있는 메뉴가 없다고 합니다. 제철에 먹는 굴은 정말 살이 통통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은데요. 구워 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참 맛있지만 이렇게 굴짬뽕으로 먹어도 잘 어울리는 해산물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조합이기도 하고 시원한 국물맛까지 느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서울권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을 찾아다니기 위해 정말 많이 애쓰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제철마다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소개를 많이해줘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도 가까워서 조만한 한 번 들러서 먹어보고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산둥식 짜장면도 참 궁금했었는데 친구랑 둘이서 가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 번 초이스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마마수제만두

    주소 : 서울 은평구 증산로 397

    연락처 : 02-375-168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