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1회 방송 부드러움의 정수 40년 내공 오리 진흙 구이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강원도 원주 맛집 어디?

     

    고수뎐을 통해 40년 내공의 오리진흙구이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보양식으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몸보신 못하신 분들은 이곳도 리스트에 넣어보심이 어떨지 싶네요. 주차 공간도 넓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면 불편함 없으실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 22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가게 외부는 전체적으로 편안한 집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어릴적 부모님과 함께 찾아가던 식당들이 생각나게 하는 곳인데요. 편안한 산골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이런 곳이 은근히 맛집포스가 나기 때문에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식사 후에도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구요. 본격적으로 오리진흙구이를 먹기 시작하면 비주얼에 한 번 감탄하고 맛에 두 번 감탄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단호박영양밥도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이것도 맛이 예술이라고 하는데 양도 많고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오리고기를 안 먹어본지도 꽤 되었는데 이곳에서 저도 몸보신이나 한 번 하고 왔으면 좋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진송 오리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194-6

    연락처 : 033-732-29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