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9회 방송 정성으로 꽉 찬 손만두전골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강남 역삼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손만두전골 맛집이 고수의 부엌을 통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역삼역이면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정말 가까운 곳이라 오늘이라도 들러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마 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근처에도 정말 많은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나중에 방송 여파가 좀 줄어들 즈음에 한 번 들러보도록 할까 생각중입니다.  손만두를 취급하는 곳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 가게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큼직하고 통통한 만두가 눈에 띄는데 조금 만두피가 두꺼운 것 같기도 해서 아마 호불호가 좀 갈리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손만두전골에는 소고기 양지와 각종 버섯과 야채라 들어가고 직접 빚은 손만두를 넣었다고 합니다.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해산물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전골로 먹으면 가장 좋기는 하겠지만 혹시라도 혼자 가야 하시는 경우에는 손만두국도 있으니 이 메뉴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오징어순대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여러가지 한 번 골고루 시켜서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다음주 평일에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서울집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22-3

    연락처 : 02-501-21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