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충남 태안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중 하나로 꼽힌다. 태안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해양 생물의 천국으로 불리는 태안해변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새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태안국립공원이다. 태안해변은 깨끗한 백사장과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한다. 또한 근처에는 해녀의 마을이 위치해 있어서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태안국립공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새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매년 10만 마리 이상의 새들이 멸종위기에 처한 새들도 서식하고 있다. 태안국립공원은 산책로와 등산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산책과 등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 있는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충남 태안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서부시장 4원 바지락 칼국수 집 위치

    칼국수는 밀가루 반죽을 얇게 밀어서 칼로 가늘게 썰어서 장국에 넣고 끓인 음식이다. 국수류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요리라고 할 수 있다.

     

    만드는 방법이나 재료도 지방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밀가루와 소금을 주재료로 하고 애호박 · 감자 · 파 · 마늘 등을 부재료로 하여 만든다. 국물은 쇠고기 또는 닭 육수를 사용한다. 지역에 따라 멸치장국국물을 쓰기도 한다. 특히 바지락조개를 넣어 만든 칼국수는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 4천원 바지락 칼국수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4천원 바지락 칼국수 식당 위치 확인하기

    실치 한 상 식당 위치

    봄철 별미로 손꼽히는 실치회는 충남 당진 장고항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다. 봄철이면 서해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실치들이 포구에 도착한다. 그물코에 걸린 실치들을 떼어내는 작업도 구경할 수 있다.

     

    이처럼 싱싱한 실치와 야채, 양념을 섞어 만든 회무침이 바로 실치회다. 맛은 물론이고 칼슘 덩어리인 실치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특히 좋다. 또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이어서 어르신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매년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약 한 달간 먹을 수 있으니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 겸 떠나보는 건 어떨까?

     

     

    ▼ 실치 한 상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실치 한 상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