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심으로 일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에게 쌀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입니다. 주식으로도 먹지만 반찬 또는 간식으로도 먹는 게 바로 쌀입니다. 과거 조선시대 때만 하더라도 양반 계급만이 쌀밥을 먹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제강점기 이후 일본으로부터 개량된 품종의 쌀이 들어오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도 여전히 국내산 쌀 소비량보다 수입쌀 소비가 더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점점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잡곡 및 현미 같은 종류의 쌀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국산 쌀도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솥밥과 솥뚜껑 된장찌개 식당 위치

    요즘 한국에서는 일본 음식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식당뿐만 아니라 이자카야도 성황이고 심지어 라멘 전문점까지도 손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났는데 그것이 바로 바로 솥밥이라고 합니다. 밥 위에 고기나 해산물 또는 채소 같은 고명을 올려 먹는 덮밥류와는 다르게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지은 밥이라는 뜻인데 이를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매력 덕분에 한식보다 일식을 선호하던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인기라고 합니다. 게다가 일반 밥솥으로는 만들기 어려운 영양 만점 솥밥 레시피 또한 인터넷상에서 공유되고 있어 앞으로도 더욱더 유행할 전망이라고 하네요.

     

    ▼ 솥뚜껑 된장찌개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솥뚜껑 된장찌개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