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3회 방송 보양식 끝판왕 산양삼능이백숙 식당 위치는?

     

    산양삼에 능이버섯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보양식의 끝판왕 백숙을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 소개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된 식당은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백숙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건강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주인분께서는 국내산 산양삼과 몸에 좋은 무공해 약재들만 선별해 건강한 요리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산양삼능이백숙은 몸 속 깊은 곳에서부터 힐링이 되는 음식이라는 분들도 많고, 음식이 아니라 보약이나 다름없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것을 보아, 원기회복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산양삼에 능이버섯과 더덕, 전복이 어우러진 백숙을 먹고 나면 때묵었던 땀이 주욱죽 흘러 개운하다고 하는데요.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기본찬도 모두 직접 만든 음식들로 차려지는데,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도 좋다고 합니다. 산양삼과 능이때문에 거무스름한 빛을 띄는 진한 국물은 정말 속이 싸해지면 "와!"라는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을 정도로 예술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보양식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기에 직접키운 토종닭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함이 더해지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을 정도라고 하더군요. 건더기를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찰밥을 넣어 끓여 먹으면 죽으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국물이 좋으니 죽맛도 끝내준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것만 같은 환상적인 비주얼은 물론이고, 먹고나면 제대로 된 보양식의 진가를 발휘하는 산양삼능이백숙 하나면,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든든하게 버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가올땐 비가와서 몸이 지치고, 비가 그치면 또 더위때문에 지치는 날이 반복되는 요즘, 산양삼능이백숙으로 몸보신 하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 사계절 보양식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아주 좋아하실것 같군요. 그리고 음식에 쓰이는 각종 약재들을 비롯해, 산삼주와 꿀 등도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 구입해도 좋을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약산궁능이버섯백숙

    주소 :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3143-7

    연락처 : 031-531-61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