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5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39회 방송 퇴근 후 즐기는 당일치기 캠핑 업체 위치는?

     

    답답한 사무실에서 일하다보면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라는 생각이 자주 드는데요. 이럴때 캠핑만한 것도 없을것 같습니다. 오늘 퇴근 후N 코너에서는 퇴근 후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캠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캠핑할만한 곳이 어디있겠냐 싶지만, 푸른 산자락에 자리잡은 도봉동에서는 숲속에서 야영하듯이 캠핑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곳이 어떤곳이냐 하면, 텐트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프라이빗 캠핑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텐트는 물론, 캠핑용 의자와 캠핑에 필요한 물품은 전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에어컨 설비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아늑하게 즐기기 좋다고 하네요. 이곳을 즐겨 찾는 사람들은 연령대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퇴근 후 직장인들이 캠핑 감성을 만끽하기 위해 찾아온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캠핑 장비 챙길필요 없이 몸만 가면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캠핑 분위기만 느낄 수 있는것이 아니라,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온 국민의 사랑을 듬뿍받는 삼겹살부터, 부드러운 식감의 목살에 어린아이 어른 할것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수제소시지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매콤달콤한 양념옷 입힌 등갈비에 고소하고 통통한 새우도 준비되어 있다는데요. 바비큐 음식들 중에서도 맛있는 음식들로만 차려진다고 하네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불멍까진 아니더라도, 불향까지 즐길 수 있다는데요. 바비큐를 주인장께서 직접 숯불에 초벌해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고기 굽는 시간을 단출할 수 있고, 불맛과 불향까지 더해지니 일석이조라는데요. 맛있게 구워진 바비큐에 밥도둑 양념게장까지 함께 구워 먹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불판에 노릇노릇 구워진 양념게장은 게장 맛과 찐 꽃게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양념게장을 구워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이건 집에서도 따라해 볼 수 있을것 같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고 합니다. 열심히 바비큐를 먹은 후 식사의 마무리로 고슬고슬한 볶음밥까지 맛보아야 한다는데요. 캠핑 감성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별미라고 합니다. 여름에 가면 귀뚜라미 우는 여름밤의 감성을, 겨울에 가면 추운 겨울 화로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온기를 나누는 겨울의 감성까지 계절마다의 색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인디언소울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275-2

    연락처 : 010-9845-307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