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27회 방송 10900원 냉면정식 식당 위치는?

     

    가족 외식메뉴로 가장 사랑받는 메뉴, 바로 갈비로 건물주가 되었다는 자영업자 사장님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이번주 슬기로운 외식생활에 소개되는 갈비집은 장사시작 3년 만에 폐업 위기에서 건물주가 되는 인생역전을 이룬 대박집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이 가게가 이렇게 성공하게 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맛있는 갈비때문만이 아니라 바로 냉면 정식메뉴였다고 하는데요. 입맛대로 골라 먹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에 고소하고 담백한 차독박이뿐만 아니라 초밥과 새우튀김까지 제공되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알찬 메뉴 구성에 가격은 단돈 10,900원으로 가성비까지 두루 갖춰서 인기라고 합니다. 덕분에 점심 식사하러 찾아오는 직장인들뿐 아니라 가족손님들 외식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다는데요. 처음부터 입소문이 났던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개업 후 얼마되지 않아서 마침 코로나19로 인해 폐업 위기에 몰렸던 주인 사장님께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절에 적자로 인해 문을 닫을 정도로 암흑기를 보냈었다고 합니다. 종업원을 쓰지 못해 임신한 아내가 서빙에 나설 정도로 생활고에 시달렸던 사장님은 그때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메뉴 개발에 나섰다고 합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10,900원 냉면 정식이라고 합니다. 몇 개월을 매달린 덕분에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타고 지금은 모두의 꿈의 직장이라는 건물주로 인생역전하게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100kg에 달하는 만만치 않은 양의 갈비를 직접 손질해야 하고, 쉴틈없이 바빠서 비록 몸은 고단하지만, 그만큼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는 증거라며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 노력하다고 하시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냉면 정식은 점심 특선으로 판매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정원갈비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8로 40

    연락처 : 0507-1350-015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