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94회 방송 오픈런 필수 젊은 감성 취향저격 이색국수집 소바 식당 위치는?

     

    이것을 맛보기 위해서는 부지런해야 한다는데요. 오늘의 소문의 맛집 메뉴는 바로 오픈런은 필수라는 이색 국수라고 합니다. 국수는 연세 지긋하신 분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다라는 편견은 금물! 오늘 소개되는 이색국수집은 젊은 감성은 물론, 연령 따지지 않고 온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곳이라고 합니다. 서울 마포구의 위치한 이 국수집은 핫한 동네 만큼이나 젊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곳인데도, 국수 하나로 입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알던 국수의 비주얼과는 완전히 다른 특별한 국수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왠지 고급 샐러드 느낌도 나는 국수의 화려한 비주얼은 먹기 전부터 식욕을 마구마구 끓어 당긴다는데, 멸치국물 우려낸 잔치국수나 비빔국수가 아닌, 바질과 김, 버섯크림, 라구치즈, 로제소스, 타코야키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국수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파스타 가게 아니야?라는 생각도 들지만, 엄연한 국수집이 맞다고 하고요, 국수를 파스타처럼 재해석한 곳이라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국수라고 하기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국수에 들어가는 재료만 보아도 전혀 아깝지 않다고 하네요. 뜨끈한 국물에 면을 적셔 먹기만 했던 분들에겐 아주 생소할 수 있지만, 화려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을 느끼기엔 충분할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색국수들 중에서도 토마토 스파게티와 비슷한 느낌의 라구소스 국수가 가장 먹어보고 싶은 메뉴 1위인데요.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보리밥 비벼 먹으면 아주 꿀맛이라고 하네요. 국수메뉴 뿐만 아니라 교자와 감자샐러드, 자몽 브륄레 등 특별한 사이드 메뉴도 있다고 하니, 국수 먹은 후 후식으로 즐겨도 좋을것 같습니다. 담백한 맛도 있고, 건강한 맛도 있고, 살짝 자극적인 맛도 있는 이색국수집에 있는 전 메뉴 다 맛보려면 아마도 5번은 방문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간나면 오랫만에 홍대 나들이겸 국수먹으러 다녀와야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고시고시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연락처 : 010-4338-106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