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6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85회 방송 비주얼갑 통째로 즐기는 양다리 바비큐 식당 위치는?

     

    만화영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양다리 바비큐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리얼맛집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양고기 전문 레스토랑으로 양다리 바비큐를 비롯해 양갈비, 프랜치랙, 숄더랙, 양등심 등의 양고기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소고기나 돼지고기와는 또다른 독특한 풍미와 쫀득쫀득한 육질이 일품인 양고기는 미식가들이 사랑하는 고기라고도 합니다. 제대로 된 양고기의 맛을 본 사람이라면 소고기 대신에 양고기를 먹을 정도라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된 양고기집이 양고기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그런곳이라고 합니다. 대리석 테이블에 스틸 재질의 의자들과 전체적인 분위기가 양고기집이 아닌 고급 카페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기본 반찬들부터도 구운야채, 다양한 샐러드, 소스, 육장, 표고버섯 와사리절임 등 화려하게 차려진다고 합니다. 양다리 바비큐는 예약이 필수라는데요. 어마무시한 크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양다리 바비큐 하나로 성인 3명 정도는 충분히 먹고도 남는다는데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도 좋다고 합니다.

     

    초벌된 양다리 바비큐를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면 숯불에 구워 노릇노릇하게 익혀먹으면 된다는데요. 이때 또띠아처럼 싸먹거나 또는 쯔란, 소스, 육장 등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맛이 좋고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양다리 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르겠지만, 이곳에서 꼭 먹어야 하는 별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짬뽕에 순두부와 밥이 들어있는 짬뽕밥이라고 합니다. 얼큰한 국물이 양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깔끔하고 든든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양고기는 호불호가 있는 육류이지만, 인삼과 맞먹을 정도로 보양식품에 가깝다는데요. 몸의 기운을 보호해주고, 여성의 산후조리나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평소 몸이 차갑고 위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는군요. 사실 특유의 잡냄새때문에 양고기를 멀리했었는데요. 이 가게의 양다리 바비큐나 양고기에서는 잡내가 거의 나지 않는다고 해서 양고기 먹으러 가보고 싶어지네요. 참고로 예약만 해놓고 방문하지 않을경우 음식값의 절반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니, 꼭 방문하실 분들만 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램몬스터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22

    연락처 : 02-2633-756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