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흰머리 원인 예방이 최선이다

     

    주위에 보면 흰머리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상당수 계십니다.

    대체 왜!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길래?

    모든 이유를 스트레스로 생각 할수도 있겟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다고 한다.

    그래도 어느정도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는 피하는게 좋다!

    스트레스는 흰머리 뿐 아니라 건강에도 안좋지 않은가!

     

    대체로 궁금해 하실 흰머리 원인에 대해 몇가지 뽑아 추려보려고 한다.

     

    1. 흰머리 정말 뽑을수록 많이 나는가?

    흰머리가 보기 싫어 삐죽삐죽 튀어나온 흰머리는 바로 뽑곤 한다.

    하지만 흰머리 뽑으면 두개난데 또는 더 많이 난데 라며 검증되지 않은 정보를 막 발설하곤 하는데

    이건 틀린 말!

    뽑은 자리에서 한가닥이 다시 나는거면 모를까 하나의 모낭에서 두세개의 흰머리가 쏟아나는건 거짓!

     

    2. 염색 건강에 해로울까?

    몇개 뽑는정도로 가려지지 않는다면 방법은 하나뿐 그대로 두거나 염색을 하는 것이다.

    가끔 염색하시다가 옷이 일어나 얼굴이 퉁퉁 붓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곤 했는데

    이렇게 거부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 정말 염색하기 무서울것 같다....

    물론 화학제품이므로 두피에 안 좋을수 밖에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염색을 꼭 해야할 경우에는 부분염색을 하거나 두피에는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 하는게 좋다고 한다!

     

    나도 한가닥씩 흰머리가 나오고 있지만 구지 건강에 안좋다면 아래처럼 백발 아저씨처럼

    멋지게 꾸며보고 싶다 ㅎㅎ

    동양인은 무리려나..

     

    어떻게 흰머리가 이렇게 멋있을수가................

     

    남자인 나도 심쿵!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