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10회 방송 한결같음으로 마음을 채우는 50년 옛날 만두 가게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한결같음으로 마음을 채운다는 50년 전통의 옛날 만두는 만나본다고 합니다. 50년이라면 정말 적다고 할 수 없는 엄청난 세월인데요. 반평생이라고 표현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정말 만두를 좋아하는데요. 특히 만두속이 꽉 차고 만두피가 얇게 만들어진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식으면 맛이 없어서 뜨끈뜨끈한 것을 더 좋아하구요. 이곳에서 만나볼 고기만두, 김치만두는 비주얼이 그냥 깡패인데요. 명품 만두라도 이름을 붙이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이 곳도 제가 거주하는 곳이랑 그렇게 멀지 않은데요. 오늘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되는 곳들은 전부다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반갑네요. 오랜만에 저의 마음을 다독여줄 곳들이 안내가 되었으니 꼭 한 번씩 다 들러보고 괜찮은 곳을 추려서 기록해두어야 겠습니다. 50년 옛날 만두라니 누군가에겐 정말 추억의 먹거리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명품만두김밥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90번길 4

    연락처 : 031-711-46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