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10회 방송 서울 최고의 찜닭 TOP5 식당 위치 촬영장소 연락처 어디?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찜닭집 중에서 TOP5 안에 든다는 맛집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마늘찜닭, 크림커리찜닭, 치즈찜닭, 닭도리탕, 닭한마리, 들깨닭한마리 등 닭으로 하는 요리들은 정말 많이 구색이 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찜닭을 보니 군침이 막 돌아서 먹으러 가보고 싶은데요. 마침 서울이기도 하고 그렇게 멀지는 않아서 오늘 빨리 가서 먹어보고 올까 합니다. 방송 직후에는 아마 내일부터가 북적일테고 오늘 방송을 하니 지금 간다면 조금은 한가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처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바로 오실 수도 있겠지만 운에 맡기는 수 밖에 없겠죠.

     

    요즘 통 닭 요리를 먹지를 않아서 몸이 허한 것 같은데 몸 보신도 할 겸 맛도 즐길 겸 외식도 할겸! 바람도 쐴 겸 겸사겸사 해서 한 번 나갔다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외출이라서 좀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너무 사람이 많다면 그냥 다른 곳에서 한가하게 먹고 다음에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마늘찜닭 메뉴가 정말 괜찮아 보이는데 이걸로 먹어보고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친구도 같이 가줄지 모르겠지만 한 번 꼬셔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나는남자닭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68길 6

    연락처 : 0507-1444-670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