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4회 방송 속리산의 맛 충북 보은 순대곱창전골 왕순대 가게 위치 식당 촬영지 장소 어디?

     

    은혜로운 충북 보은 밥상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이 날에는 견미리 배우가 함께 일일 데이트를 함께한다고 합니다. 역시나 속리산에 꽁꽁 숨은 맛집들을 속속들이 찾아내서 들러보고 맛보고 온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순대곱창전골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는 오늘의 식당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곳은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먼 거리를 나설 수 없으신 분들에게는 택배 주문으로 시켜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현지인도 추천하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니 안 들러볼 수가 없겠죠.

     

    단골이 상당히 많은 곳이고 양도 많고 잡냄새도 없어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은을 대표하는 순대집이라고 해서 과언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유독 이 순대곱창전골이 인기가 정말 극에 달하는 것 같습니다. 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한 곳일듯 합니다. 저도 비주얼을 보자마자 이게 순대야? 하고 충격에 빠졌는데요. 진짜 정성이 한가득 담겨있는 맛을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보지도 않았는데 벌써 기대가 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김천식당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로1길 25-4

    연락처 : 043-543-141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