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4회 방송 보은에서 만난 특별한 짬뽕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꼬막이 들어가는 짬뽕이라니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꼬막 짬뽕이라니 보은 산중에서 만나보는 해산물이 꼬막이라니 정말 독특했습니다. 홍합은 유통기한이 이틀로 짧은편이라서 꼬막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그렇게 20년을 유지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꼬막만의 쫄깃함 때문에 오히려 더 식감도 좋고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합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이 꼬막 짬뽕이 정말 매력적으로 가다오는 것 같습니다. 씻고 삶고 확인하고 3번의 해감을 하여 껍질이 절대 들어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다고 합니다. 먹는 모습을 보니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먹고 싶게 만드는 먹방을 보여주었는데요. 보은에 가면 진짜 꼭 가야되는 곳 1호입니다.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은 상당히 진한 육수를 비주얼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텁텁해 보이는데 담백한 맛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속리산이 낳은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정말 독특한 곳인데요. 아름다운 산세를 만날 수 있는 속리산에서 풍경도 즐기며 맛있는 음식들까지 즐길 수 있다니 진짜 백반기행 너무 사랑합니다. 맛있는 음식들을 너무 잘 추천해줘서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태화루

    주소 : 충북 보은군 마로면 관기송현로 102

    연락처 : 043-543-223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