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2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1회 방송 제철 봄맛을 맛보다 도다리쑥국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오늘 소개 된다는 다도리는 마치 광어와도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잘 모르는 분들은 한번에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닮았다고 하는데요. 저 또한 도다리는 먹어본적도 없고 실제로 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 비주얼을 잘 모르겠는데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먹어보고 싶기는 합니다. 방배동에서 통영의 맛을 선보이는 식당이 있다고 하는데요. 통영 출신 부부가 그날그날 택배로 받은 싱싱한 통영산 해산물을 사용하여 향토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봄에는 제철 맞은 도다리에 어린 쑥을 넣은 도다리쑥국이 추천 메뉴라고 하는데요. 아내의 타고난 손맛으로 식당은 항상 문전성시라고 합니다.

     

    10년째 항상 와이셔츠에다 넥타이를 맨 깔끔한 차림으로 정중히 손님을 맞는다고 하는데요. 모든 손님을 귀하게 대접하겠다는 그 마음만 들여야 봐도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통영에서 단돈 200만원을 들고 서울로 올라왔던 부부는 재기를 꿈꾸다 과로로 쓰러졌던 아내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남편은 그때를 생각하며 부단히 노력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정성이 가득 담겨있는 향긋한 도다리쑥국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바다풍경 방배1호점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일신빌딩

    연락처 : 02-582-6351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