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4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39회 방송 파격적인 가성비 40가지 메뉴 무한리필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요즘에는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메뉴 하나에 만원에 근접하거나 훌쩍 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렇다 보니 밖에서 밥을 먹는 것도 힘들어졌는데요. 그만큼 월급이라도 오르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게 지금의 현실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40가지 메뉴를 무한리필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에서는 마파두부, 탕수육, 중화비빔밥, 고등어구이, 불고기, 김치전 등 다양한 메뉴들을 무려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성비 좋은 곳이 확실히 서울에서는 찾아보기 힘들긴 하지만 내가 사는 곳 주변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참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고 있긴 하지만 파주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가 있기 때문에 이곳을 한 번 소개해줄까 하는데요. 6000원 40가지 메뉴 무한리필 식당이 있다고 하면 아마도 바로 달려가 볼 친구이긴 합니다. 한 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놀러 갔을 때 같이 가보자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서울에도 이런 곳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아무래도 월세 차이도 분명 있을것이고 이렇게 공급 받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힘들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하나는 생기지 않을까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수라한식뷔페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616-1

    연락처 : 031-947-105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