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2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1회 방송 도시인들을 위한 건강 식단 현미자연식 밥상 식당 위치 촬영장소 어디?

     

    독특한 광고판이 눈길을 잡아끄는 한 건물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메세지는 이제는 당신의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라는 문구였다고 합니다. 홀린 듯이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 테이블은 딱 2개뿐인 작은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는 유기농 현미와 신선한 야채만을 취급하여 건강한 자연식 밥상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 밥상은 먹는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 40분 이상 음식을 천천히 씹어 먹으며 음미하는 주인장만의 특별 식사법이라고 합니다.

     

    꼭꼭 씹어서 먹는 것은 우리 몸에 정말 건강이 좋다고 하는데요. 꼭꼭 씹는 것은 소화기관에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여유롭게 즐기는 이 식사 한끼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돈을 버는것보다도 바쁜 도시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는 주인장의 이야기를 들어본다고 합니다. 작은 공간이라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천천히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테니 한 번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현미밥카페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27길 17

    연락처 : 02-591-5030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