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3회 방송 영광 명품 아롱사태 생고기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귀족 생고기라고도 불리우는 아롱사태를 먹으러 마지막 가게를 들러본다고 하는데요. 명품 아롱사태 생고기와 애호박찌개를 먹어본다고 하는데요. 배우 정애리 씨는 생고기를 먹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항암치료를 견디려면 고기를 정말 많이 먹었어야 하기 때문에 정말 고기를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소 한마리에 단 두덩이만 나온다는 아롱사태 생고기는 영롱한 빛깔이 시선을 확 사로잡았는데요. 우둔살은 흔하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도축 당일에만 맛볼 수 있는 별미라고도 하는데요. 얼마나 맛있을지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추장 양념장에도 찍어서 먹게되면 상상 이상으로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육회를 빼고는 생고기를 먹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꼭 한 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결국에는 정애리 배우도 아롱사태 생고기를 한점 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맛에 두점까지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백반기행에 나와 처음으로 먹어본 것이라고 합니다. 뒷맛이 구수하다고 하는데 보는 내내 궁금해서 입이 간질간질 했습니다. 애호박찌개 역시 푸짐하게 들어있는 건더기와 칼칼한 국물의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사거리식육식당

    주소 : 전남 영광군 홍농읍 홍농로 458

    연락처 : 061-356-700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