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2일 토요일 KBS <6시 내고향> 154회 방송 뚝배기 가득 담아낸 시어머니의 손맛 할매탕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여의도는 정말 많은 회사들과 업체들이 즐비해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당수의 맛집들도 뺵빽히 들어가 있는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해장 음식으로 이름이 잘 알려져 있다는 곳을 들러보았다고 합니다. 이곳은 매일 새벽마다 주인장 내가 직접 공수해오는 싱싱한 해산물만을 사용하여 끓여내는 할매탕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생김새는 연포탕과 비슷하지만 더 칼칼하면서도 낙지와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숙취로 힘들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특급 해장국과도 같다고 합니다.

     

    손맛이 좋기로 이름이 나셨던 나주 출신의 시어머니에 이어서 22년째 여의도 직장인들의 속풀이를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푸짐하게 내어주는 인심까지 덕분에 이곳에 들르는 사람들은 한끼를 정말 배부르게 먹고 간다고 합니다. 여의도에서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맛을 느낄 수 있을지 참으로 기대가 되는 음식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여의도할매탕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97 교보증권빌딩 지하1층 아케이드 3호실

    연락처 : 02-785-5711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