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9회 방송 대기는 기본 마지막까지 뜨겁게 즐기는 돌짜장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대전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중국집에서는 돌짜장이라는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돌판에 짜장면을 내주는 것이 특징인데 돌판 특성상 오랫동안 뜨꺼운 온기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다 먹을때까지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구성인데요. 돌짜장이 여기에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예전에도 몇번 먹어본적이 있긴 합니다. 따뜻하게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게 진짜 큰 장점인게 짜장면은 좀 빨리 불기 때문에 조금만 식어도 맛이 확 변하게 되는데 이 돌판위에 올려놓으면 그럴일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정말 오랫동안 둔다면 식긴하겠지만 상당히 오래가기 때문에 모든 중국집이 이렇게 요리를 하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까지 했었을 정도입니다.

     

    대기를 할 정도라면 맛까지 겸비하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나중에 대전에 놀러 갈 일이 생기거나 들러야 할 일이 있을때 한 번 들러서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 돌짜장 때문에 대전까지 가기에는 너무 멀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좀 아쉽긴 합니다. 저장해두면 언젠가는 꼭 먹곤 하니 잘 기록해두어야 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산내돌짜장

    주소 : 대전 동구 산내로 457

    연락처 : 042-282-045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