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8회 방송 5000원 국내산 수제 돈가스 돈까스 식당 위치 촬영장소 연락처 어디?

     

    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격파괴why의 주인공인 5000원 국내산 수제 돈가스 가게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돈가스만 가성비가 좋은 것이 아니라 16종 반찬 무제한도 포함해서 이런 금액대가 정해진 것이라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정말 푸짐하고 가성비가 남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돈까스 사이즈도 상당히 커서 "와 진짜 이런 곳이 존재하긴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만들었습니다. 아낌없이 퍼주는 곳이 바로 이런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곳은 워낙 인기가 좋아서 점심 시간에는 테이블에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꽉 찬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일요일한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돈까스 뿐만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 많은 메뉴들을 다 소화하실 수 있을 정도라면 진짜 손도 엄청 야무지시고 손맛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 동네에 들어와 있으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나중에 대전에 갈 일이 생기면 꼭 들러서 2인분 혼자 먹고 와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나영왕돈까스

    주소 : 대전 서구 배재로91번길 57

    연락처 : 042-524-995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